서민당 이야기

일본 7.4의 강진이 이제는 불쌍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안전한 수돗물 마시는 일본 정치인, 우리나라 정치인도 안전한 비나 좀 맞자!!


오늘 아침 일어나 들은 첫 뉴스가 일본 미야기현의 7.4의 강진이 발생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뭐 얼마전에 비하면 강진도 아니지만(사실 여진이라고는 하지만) 이제는 별로 불쌍하다는 안되었다는 생각이들지 않는군요.


그 당시에도 그들에게 모금을 하는 것 조차 좀 의아하게 느껴졌었는데, 이를 계기로 그들을 안도와줬으면 합니다. 둬와줘도 지랄에 지랄을 하니 이제는 불쌍하 마음마저 들지 않습니다.


물론 일본정부의 원숭이같은 행태때문이라 일본 국민을 싫어하면 안되겠지만 그들의 원숭이같은 행태대문인지 이제는 일본국민들에게까지 짜증이 나네요.


원전에대한 자신들의 보호를 위해 인재를 키워오고, 바닷물에 갇다 쳐바르다가 이번 지진으로 인해 쓰나미로 다시금 그 물이 되돌아 갔으면 합니다.


주변국에 대한 배려조차없고, 지원을 해주는 많은 국가들에게 고마움조차 느끼지 못하는 일본의 행태는 현재까지 본 일본중에서 최악이라고 할만합니다.


이번 지진으로 또다시 원전하나에 전력이 날아갔다고 하지요.
이상이 없을것이라고 발표는 했지만 솔직히 믿음이 안가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이 망국은 어떻게해야 진짜 정신차릴지 의문이 듣니다.



여기서 부터는 일본과 상관없는 비슷비슷한 잡설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대한민국 대가리들도 정신좀 차려야 합니다.
이런 쓸데없는 이야기를 블로그에 적고싶지 않은데 방사능비가 내리고 있는 와중에 한다는 소리가 미량이라 쳐맞아도 된다. 설레발 치지마라고 하고 앉아있습니다. 그 미량 니들이 좀 맞고 빨리 뒤졌으면 합니다.

이거 맞는다고 암걸릴 확율이 얼마나 된다고 하는데, 망할 그러면 죽을 확율이 얼마나 되는데, 니들은 벙커안에서 진두지휘하고 앉아있는지, 수돗물 처먹어 보시든가~

아~ 저런 또라이들을 뽑아놨으니 증말 할 말이  없네요 ㅠ,.ㅠ
이제는 투표를 위해 정치를 꼭 공부를 해야겠습니다. 아니 뒷조사를 해서라도 진짜 친일파 쓰레기 같은 색히들한테 표찍나봐라!!! 사실 랜덤으로 운좋게도 나라 말아먹고있는 색히들에게 안찍어서 좀 마음은 덜하고, 저번 선거에도 인터넷 뒤져가며 혹시나 까먹을까 찍을 사람 메모해갔었는데, 이제는 더더욱 열심히 조사해서 나라말아먹을 색히들 걸러내야겠습니다.


자... 이어서 똥은 싸지를때 마구 싸지르자는 생각으로 어제 집행유예된 병신같은색히가 하나 있습니다.
그와 비슷한 색히도 있는데, 이를 판결한 색히들이죠.
판결을 할때의 조동아리에서 나온 소리가 "최씨가 피해자와 합의했고 사회적 지탄을 받은 점 등을 고려했다"라는 소리인데 즉 개같은짓을해도 네티즌들이 지탄을 한다면 집행유예가 됩니다. 즉 내가 인터넷에서 저색히 나쁜색히에요 하면 감형이 된다는 소리인지 참 어이가 없습니다.


나라가 이리 발전을해도 유전무죄 유전무죄라는 단어는 절대 없어지지 않는가 봅니다.
아..........나라꼴 자~알 돌아간다~


그럼 지금까지 강간하고 잡혀들어간 인간들이 다 우리가 욕해서 형을 그따위로 받은건가요? 좀 배웠다는 이간들이 이렇게 대가리에 든게 없어서야 나라꼴이 이따윈게 이해가 갑니다. -_-+
역시 공부잘하는 거랑 똑똑한거랑은 전혀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공부잘하는 인간들이 뇌가 비어서 공부를 잘한다고는 생각도 안했었는데, 요즘에서야 느끼네요. ㅅㅂ


여튼 똥 한번 크게 싸지르니 속은 시원하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