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S 아이스크림 샌드위치(Nexus S ICS)

오늘 오전에 ICS beta4 버전이 올라와서 올려봤습니다.
전체적으로 많이 바뀌었고, 3버튼이 사라졌지만 기존에 버튼이 존재하던 넥서스S의 경우에는 그냥 사용이 됩니다.
하지만 메뉴부턴이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 쉽네요.
은근히 많이 사용을 했었는데…

그냥 롬만 급히 올려서 다른 부분은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롬을 올리는 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히사면 좋을 것 같네요 ^ ^

전 가지고 놀기위해서 넘어갑니다~~~~ ^ ^


넥서스S 사기를 정말 잘 한것 같습니다. ^ ^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