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블럭을 사용중이시라면 댓글이라도 남겨주세요 ^ ^


    http://cfile23.uf.tistory.com/original/165150014BD4321878883D

    구글 애드센스에서 제공되는 수익용으로 몇개의 서비스가 있는데 오늘 검색용 애드센스를 달았다.
    이  검색용 애드센스는 예전부터 고민을 했었는데, 오늘에서야 달았다.

    솔직히 이 검색용으로 내 블로그에서 수익이 날거라고는 생각치 않는다. -ㅁ-;;
    이유는 아주 간단한데, 내 블로그에서 자료를 찾기위해서 검색을 하는 경우는 그다지 드물고, 우측 사이드바에 달아놓은 이 검색창은 너무나 작기 때문이다.

    이 곳에 달기전에 내 블로그의 몇군데를 찔러넣어봤는데, 스킨이 너무나 볼품없어지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우측의 사이드바쪽으로 옮겨버렸다.

    그리고 검색용 애드센스를 설정할때 검색창의 크기가 픽셀단위로 나오는게 아니라 글자의 수로 판별이 되기에 그 크기가 어떤지 잘몰라 15자로 했는데 저렇게 조그마하게 나오는게 아닌가 ㅠ,,ㅜ 그렇다고 만들거를 다시 고치려고 하자니 귀찮기도하고 그래서 일단 저렇게 달아놓았다.

    그런데... 내가 갑자기 안달던 이 검색용 애드센스를 단 이유가 뭘까? ^ ^
    블로그의 스킨이 너무 더러워지는 것이 싫어서 광고도 나름 줄이고, 구글광고중에 번쩍거리는 그림뜨는 광고도 안달던 내가 말이다. ㅎㅎㅎㅎ

    이유는 아주 간다하다.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하는 분들중에서 나같이 검색용 애드센스를 안달고 있는 유저들에게 장문은 편지가 날아온것이다.

    그 편지의 내용중 일부분에 아주 진귀한 장면이 담겨져 잇었기 때문에 몸소 내가 이 검색창을 달 수 밖에 없었는데, 그 본문의 일부를 공개하기로 한다. ㅋㅋㅋ


    이 글을 읽어보면 알 수 있다!!!
    구글 검색용 애드센스를 단 사람중 20명을 뽑아 구글 로고가 들어있는 텀블로를 증정한다고!!!

    오!!!!!!!!!!!!!

    짱이다 안달 수 없다!! 꼭!! 달아야한다.
    나의 콜렉션의 추가를 위해서 꼭 말이다!!! ㅋㅋㅋㅋ

    지금 우리집에 있는 건 오로지 단 하나의 구글 목베게 뿐이다.
    이 것 이후의 또 다른 하나의 구글 제품이 나올 수 있고, 그리고 내가 머그종류를 무진장 좋아한다는 것이다!! 얼마전 굽네치킨의 텀블로를 겟한 상태에서 이어지는 엄청난 이벤트가 아닌가!!!
    근데.... 20명은 너무 작잖아 ㅠ,.ㅠ 한 2000명은 되어야지 확율이 있는데 말이다. ㅠ,.ㅠ

    뭐 여튼 꼭 가지고 싶다!! 구글 텀블로~~~~

    http://cfile5.uf.tistory.com/original/1365F21E4A3393088F2AFD

    아~~~ 의자에서 이걸 목에끼고 구글 텀블로로 커피를 마시면 나는야 구글러~~ 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서민당총재
    • BlogIcon demun
      2010.06.07 23:36 신고

      이전에는 안 달으셧나요?
      여하튼 축하합니다.ㅎㅎㅎㅎ
      근데 넘 작아서 잘 안보이네요^^

      • BlogIcon 서민당총재
        2010.06.08 00:02 신고

        예~ 뭐 검색창도 옆에 달려있구 하단에 또 위비야까지 달려있으니 말이죠 ^ ^

        2단스킨이면 좀 큼지막하게 달겠는데 ^ ^;;;;
        3단이라 사이드바가 좀 좁네요 ㅎㅎ

    • BlogIcon sunnsky
      2010.06.08 17:17 신고

      저는 다음검색 달고 있는데 함 바꿔봐야겠는데요...^^

    • BlogIcon 눠한왕궤
      2010.06.09 00:31 신고

      @.@ 아...저도 그 메일을 본 것 같은데..ㅎㅎㅎㅎ

      이벤트는 안되겠지만, 한번 달아볼까요.ㅎㅎ

      • BlogIcon 서민당총재
        2010.06.09 23:21 신고

        저도 솔직히 안될거 같습니다.
        이유야... 저 검색창 너무 작아요 ㅠ,.ㅠ

    • BlogIcon 새벽두시
      2010.06.09 02:13 신고

      아.. 왜. 구글은 제가 달고나서 이런 이벤트 하는겁니꽈.. ㅠㅠ
      저 얼마전에 달았지 말입니다.. 아 ㅠㅠ

      • BlogIcon 서민당총재
        2010.06.09 23:22 신고

        ㅎㅎㅎ
        뭐든지 참... 늦게 하는 사람이 유리한거 같아요 ^ ^

    • BlogIcon yohimbine
      2011.05.05 11:36 신고

      안될거 같습니다.
      이유야... 저 검색창 너무 작아요

    • BlogIcon schizandrol
      2011.05.07 04:31 신고

      달고나서 이런 이벤트 하는겁니꽈.. ㅠㅠ
      저 얼마전에 달았지 말입니다.. 아

    • BlogIcon Washington DC Locksmith
      2011.09.05 20:08 신고

      Great task ! Your website page has presented me all the understanding I requested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