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블럭을 사용중이시라면 댓글이라도 남겨주세요 ^ ^


    UFC 177 - 딜라쇼 vs 바라오2, 지키려는 자와 다시 되찾으려는 자의 격젼이 기대된다!


    TJ 딜라쇼와 바라오의 경기가 이번 주 일요일 두번째 격돌을 준비중입니다.

    벤텀급의 최강자 헤난 바라오를 격침시키고 챔피언이 된 TJ 딜라쇼에게 다시 헤난 바라오가 도전을 합니다. 동급최강의 파이터로 분류되던 파이터 헤난 바라오가 도전자라는 익숙치 않은 모습으로 다시금 딜라쇼와 격전을 펼치게 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대부분 저같은 라이트팬들의 경우 경량급의 경기는 그다지 즐겨보지 않습니다.

    하지만 지난 UFC173 경기에서 보여준 딜라쇼와 바라오의 경기는 헤비급 저리가라할 정도의 과도한 임팩트를 주기에 충분했습니다. 다양한 스탠드로 극강의 챔피언 헤난 바라오를 농락하고 마지막 TKO까지 선보인 딜라쇼는 챔피언 교체는 이렇게 하는 것이라고 보여주었습니다.



    ■ UFC 173 바라오 VS TJ딜라쇼, 챔피언 교체 영상

    놀라운 경기 입니다.

    5라운드로 치뤄진 경기임에도 5라운드 중 단 한라운드도 지루하지 않을 정도의 멋진 포퍼먼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스텐스를 교체하면서 스탭을 이용해 벤터급의 파괴신으로 불리는 헤난 바라오를 압도하는 모습은 지금껏 보여지던 경량급 경기의 아쉬움을 단번에 날려버린 경기였습니다.





    ■ UFC 177 바라오 VS TJ딜라쇼, 챔피언 결정전 어떻게 될까?교체 영상

    TJ달라쇼와 헤난 바라오 이번 UFC173에서의 경기는 사실상 분간하기 힘들다는 평가입니다.

    달라쇼 UFC173에서 바라오를 압도했던 포퍼먼스를 기억하면 당연 달라쇼의 승리가 점쳐지지만 이번에 바라오가 달라쇼를 분석하고 나올게 뻔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이 또한 문제라고 지적합니다.

    달라쇼의 경위 전적이 예상외로 너무 적고, 전 경기와 텀이 3개월 뿐이라 분석할만한 경기가 너무 작다는 것입니다. 적어도 달라쇼의 경기를 몇 경기 더 지켜 본 후 다시 붙는것이 좋다는 평이죠.




    즉 이번 UFC177 은 예상할 수 없는 경기가 진행될게 분명합니다.

    화려한 스텐스의 달라쇼를 상대로 분명 레슬링 압박을 보여줄게 분명하지만 달라쇼 역시 이에 대비를 할 것이기 때문이죠. 누구하나 예상할 수 없는 멋진 격이가 기대됩니다. ^ ^



    신고
    Posted by 서민당총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