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창업, 글로벌셀러로 해외 판매를 위한 글로벌셀러 자격증 자료 무료 신청하기 본문

생활정보 & 수익모델 재테크/비즈니스 공부

소규모창업, 글로벌셀러로 해외 판매를 위한 글로벌셀러 자격증 자료 무료 신청하기

서민당총재 2014.08.13 03:17

소규모창업, 해외 판매를 위해 글로벌셀러 자격증 자료 무료 신청하기


해외 직구족이 늘면서 관련 업계의 성장세가 놀라울 정도입니다.

그래서 이런 직구와 해외 판매를 위한 자격증 시스템이 어느정도 자리가 잡히고 있으며 해외에서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구매하거나 국내에 유통중인 제품을 해외시장으로 수출하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일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사람들을 글로벌셀러라고 합니다.

국내 오픈마켓 시장의 과포화 상태와 해외 직구가 맞물리면서 해외 제품의 수입과 판매를 진행하던 글로벌셀러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글로벌셀러가 이렇게 떠오르는 것은 제품의 인터넷이라는 시장으로 인해서 수출입이 아주 손쉬워졌기 때문입니다. 옥션, 지마켓, 11번가와 같은 인터넷 마켓이 생기면서 보따리로 나르던 시절의 불편함은 없어지고 마치 국내 오픈마켓에 물건을 판매하듯 해외 오픈마켓의 제품을 받아서 국내에 유통하거나 국내의 수출이 컴퓨터에서 거의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 실제 본인이 해외 구매한 상품 조금만 신경쓰면 쉽게 구매할 수 있다. >



글로벌셀러의 장점은?

글로벌셀러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크게 세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초기자본, 운영자본이 저렴하다.

소규모 창업이 가능하다.

재고에 대한 걱정이 없다.


사실 이 세가지가 큰 틀에서 하나로 볼 수있는데, 적은 자본으로 재고를 많이 보유하지 않는 장점을 이용해 소규모 창업이 가능하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해외 오픈마켓에 물건을 구매하는 방법과 판매하는 방법만 제대로 익힌다면 나머지는 유명 오픈마켓들이 만들어 놓은 유통과정에 숟가락만 얹히면 됩니다.



< 아마존:: 세계 모든 판매자와 소비자가 모이는 오픈마켓 >



글로벌셀러가 소규모창업이 가능한 이유?

소규모창업이 가능하게 된 이유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해외 오픈마켓이 모든 인프라가 가축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이는 사용자가 제품만 올린다면 해외 어디서든 제품을 쉽게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인데, 국내의 택배시스템이 완벽하게 구현되어 있듯이 해외 오픈마켓에서 이용되는 택배 시스템도 완벽하게 구현되어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만 있다면 이제 모든 제품은 세계어디든 갈 수 있는 시스템은 확보되어 있습니다.


포화된 국내시장 보다 더 많은 소비자층이 있는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직구를 하듯이 해외에서도 국내의 제품을 구매하려는  수많은 소비자들을 그들이 원하는 곳으로 직접 판매한다는 점이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즉 해외의 틈새시장은 국내의 한 마켓과 거의 비슷하다고 크기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퍼디난드가 극찬한 한국의 택배 시스템 >



■ 글로벌셀러 어떤 준비가 필요하나?

솔직히 해외 판매라는게 그리 만만하지는 않습니다. 언어적으로 문제도 있고, 국내 인터넷 환경과 다른 형태 또한 걸림돌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글로벌셀러가 떠오르면서 이러한 부족한 점을 교육하는 기관과 공부할 수 있는 자료가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만약 소규모창업과 글로벌셀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무료 자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라이센스 플러스라는 자격증 사이트 수험사이트에서 현재 글로벌셀러 교육자료를 신청시 관련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으며, 글로벌셀러에 대한 궁금한 점에 대해서 자세한 상담도 이루어지고 있으니 소규모 창업이나 해외 직구등 관련 업종에 도움되는 자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Comments 0
댓글쓰기 폼
Total
14,063,705
Today
1,229
Yesterday
1,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