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귓방망이 시스터즈 글루텐 프리를 외치다. 본문

생활정보 & 수익모델 재테크/이벤트 체험단 정보

아워홈 귓방망이 시스터즈 글루텐 프리를 외치다.

서민당총재 2014.08.05 13:05

아워홈 귓방망이 시스터즈 글루텐 프리를 외치다.


아워홈에서 귓방망이 시스터즈라는 영상을 들고 나왔습니다.

안영미라는 캐릭터를 이용한 이 과감한(?) 액션을 이용한 UCC로 유튜브를 장악하기 시작했습니다.

안영미가 SNL에서 추었던 춤을 멋들어지게 추면서 귓방망이를 날리며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아워홈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ourhome.sonsoo



■ 아워홈 귓방망이 시스터즈 X 허진 영상

*모바일 유저 링크

아워홈 귓방망이 시스터즈 편 TV CM - http://goo.gl/eTdmlQ

아워홈 글루텐 프리 허진 편 - http://goo.gl/kYRVw1




TV를 안봐서 허진이라는 분은 잘 모르는데, 뭔가 연기쪽으로 유명하신 분 같네요.

아니면 드라마에서 뭔가 비슷한 컨셉으로 나오셨는지, CF까지 찍으신 것 보면 뭔가 잘 나가시는 그런 분인거 같습니다. 잘 몰라서 죄송하네요. ㅎㅎ



■ 아워홈이 선택한 글루텐 프리

귓방망이 시스터즈 영상을 보면 글루텐 프리를 외치고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서 글루텐이 뭔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글루텐?!

글루텐은 곡물에 존재하는 불용성 단백질 입니다. 빵이나 국수를 만들 때 반죽의 점성이 나타나는 것이 이 글루 때문입니다. 밀가루를 구매할 때 강력, 중력 박력 이렇게 구분하는 것도 이 글루의 함유량에 의해서 갈라지는 것 분류를 하고 있습니다.


아워홈에서 글루텐 프리를 외치고 있지만 사실 글루텐이라는 것이 그리 위험하거나 몸에 나쁜 그런 종류는 아닙니다. 간혹 알레르기 발생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문제가 있기는 하지만 큰 문제가 있지 않습니다.


글루텐 알레르기 셀리악병!

글루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는데 이것이 바로 셀리악병입니다.

이 병은 식욕 저하, 설사 등 소장에서 일어나는 소화 계통에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어릴 때 나타나지만 나이가 들어서 나타나는 경우도 있으며 딱히 치료법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왜 아워홈에서는 글루텐 프리를 선택했는가 보면 바로 비만에 중요한 요소로 언급되고 있는 밀관련 제품의 과함과 쌀에 제품의 필요성 때문에 발매되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글루텐이 나빠서 뺐다기 보다는 글루텐으로 발생되는 안좋은 효과를 줄이고 밀이나 보리등의 곡물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까지 포함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제품으로 발매되었습니다.



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글루텐 프리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는 밀가루를 주식으로 삼는 서양에서 더 열풍적이며 지난해 글루텐이 들어가 있지 않다는 표기 사용이 미국에서 법적으로 승인되어 '글루텐 프리' 표기가 공식적으로 도입되었습니다.

이는 현재 서구화되어가는 한국의 식생활에도 마찬가지라 한국에서도 글루텐 프리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 아워홈 글루텐 프리 3종 세트

아워홈에서 지금까지 발매된 제품은 쌀파스타(3종), 쌀막국수, 쌀비빔면 입니다.

특히 쌀파스타의 경우에는 밀가루를 전혀 포함하지 않고 소스, 면 모두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2013 쌀 가공식품 산업대전'에서 '쌀 우수 제품'에 선정되었습니다.



쌀막국수와 쌀비빔면 역시 맛과 품질을 전문점 수준으로 끌어 올렸다는 평가를 받으며, 소화잘되는 쌀제품의 쫄깃함도 제대로 살렸으며, 막국수의 육수에 함유된  과일이 깔끔함을 더해 감칠 맛을 살려주고, 쌀 비빔면은 매콤한 고추와 달콤한 배와 매실을 더해 새콤달콤한 맛을 더했다는 평입니다.



아워홈에서 내놓은 이번 글루텐 프리 제품들은 밀제품 위주로 서구화되어가고 있는 우리나라 음식시장에 활력을 넣어주지 않을까 합니다.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파스타와 같이 요즘의 트렌드를 지키면서도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까지 접목해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받을 것 같습니다.


아워홈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ourhome.sonsoo





신고
Comments 0
댓글쓰기 폼
Total
14,063,697
Today
1,221
Yesterday
1,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