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85화(번역) – 축제의 시작 본문

잉터테이먼트/만화영화(문화컨텐츠 리뷰)

일곱개의 대죄 85화(번역) – 축제의 시작

서민당총재 2014.07.19 04:44

일곱개의 대죄 85화(번역) – 축제의 시작


요즘 일이 바빠서 대죄 조차 빠지고 있었네요 ㅠ,.ㅠ

이제는 정식 발매도 진행되었고, 정말 만화보는 눈이 있다는게 다행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본격적인 전투가 시작된다고 해놓고 이제 전투가 마무리 되었네요 ㅋ 하지만 이런 액션 만화는 또 다시 전투가 시작될 것이고 이야기가 잘 빠지는 대죄의 특성상 더더욱 빠른 전개가 진행 되겠죠? ^ ^



전투는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대죄가 왜 이렇게 악당으로 바뀌었는지는 나오지 않았고, 이전 시나리오에서 나왔던 색욕의 죄가 그 열쇠를 쥐고 있을 것이었지만 이야기가 조금 난장판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한데... 단장이 바보라서 색용의 죄 멀린이 아서와 같이 카멜롯에 갈때까지 물어보지 않았던 것이죠. 왜 안물어본 것인지는 더 바보스럽습니다. 까먹어서...



이렇게 지들끼리 떠드는 와중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바로 성기사장인 헨드릭스의 정체죠. 정체라기는 뭐하지만 악마의 힘을 이용해 뭔가를 하려고 했다는 것은 사실이고, 길썬더의 공격을 받고도 살아서 악마의 힘을 이용해 다시금 더 강한 상태로 부활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만든 신세대는 악마의 피 때문에 뭔가 속이 부글부글 끓고 있는 것 같네요. 이들이 앞으로 멀쩡하게 살아날지 아니면 다시금 적으로 마주칠지는 모르겠습니다.



악마족과의 제대로된 싸움이 시작되는데 반이 보이지 않네요.

반은 단장을 죽이라는 조건을 받아들였기 때문에 다음 화 부터는 단장가 등을 질 것 같은데, 어찌해야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요근래 보는 만화중 탑5에 드는 작품이다보니 기대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자세한 내용은 변역자님 블로그로가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깔끔하게 잘 만들어놓아서 좋네요 ^ ^



신고
Comments 2
  • 답장 2016.01.28 14:10 신고 아... 일단 일곱개의 대죄 악당으로 몰리게 된것은 멀린때문이 아니라 헨드릭슨과 드레퓌스 때문입니다 그둘이 성기사장을 죽였는데 그걸 일곱개의 대죄에게 뒤짚어 씌운것이죠 그리고 싸움이 시작될 쯤에는 반이 엘레인을 되살리려고 여신족을 뿔피리를 찾아가서 이상한? 여신족에게 부탁하러 갔기 때문에 없는 거에여..
  • BlogIcon 서민당총재 2016.01.28 14:36 신고 ㅇㅇ 저 글 쓸당시에는 지금 연재중인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서 떡밥으로 궁금증을 유발했죠.

    지금이야.
    핸드릭스, 드레퓌스, 마신 등등 이야기 진행이 쭉~쭉~나가서 좋네요 ㅎㅎ
댓글쓰기 폼
Total
14,584,342
Today
674
Yesterday
1,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