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시작된 블리자드 영웅들의 AOS(베타테스터 신청) 본문

잉터테이먼트/뾰뵹뾰뵹(게임리뷰/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시작된 블리자드 영웅들의 AOS(베타테스터 신청)

서민당총재 2013.11.09 14:12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시작된 블리자드 영웅들의 AOS(베타신청중)


오래전부터 흘러나오던 블리자드 도타의 이야기가 현실이 되었습니다.

드디어 블리자드에서 자사의 영웅들을 이용해 AOS를 실현 시켰네요. AOS의 성공은 워크래프트에서 시작되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기때문에 본진에서 드디어 만들어냈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그래픽카드를 좀 더 좋은것을 사는것인데... ㅠ,.ㅠ



벌써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시네마틱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짐 레이너, 티리엘, 노바, 케리건, 디아블로, 리치킹이 등장한 이 영상은 블리자들 팬들을 열광시키기에는 충분합니다. 영상자체는 플레이 영상이 아니라 시네마틱이라 그 퀄리티가 어마어마합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시네마틱 영상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플레이 영상



플레이 영상에서는 종족별로 많이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기존 AOS와 달리 특이한 모습도 종종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많은 시도보다는 처음에는 기존의 AOS와 비슷하게 진행되고 다양한 업데이트나 맵의 차이를 만들어나갔으면 합니다. 처음부터 격하게 나가면 좋을게 없다고 보여집니다.


그리고 워크래프트 배경이라 그런지 너무 환상적이고 멋집니다. 특히 개성강한 캐릭터들의 합연을 볼 수 잇다는게 종말 매력적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실바누님을 다시 볼 수 있겠네요. ^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베타테스터 신청


블리자드가 베타 신청을 받는것을 보아하니 거의 다 완성된 모양입니다.

하스스톤에 이어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까지.... 이번 겨울은 리치킹이 다시 돌아온 듯한 추위를 느낄 것 같네요 ^ ^ 선청하지 않으신 분들인 아래의 베타테스터 신청 페이지로 들어가 신청하시기 바립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베타테스터 신청페이지>



Comments 0
댓글쓰기 폼
Total
14,802,387
Today
16
Yesterday
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