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에센스 비오템 블루테라피 본문

생활정보 & 수익모델 재테크/이벤트 체험단 정보

안티에이징 에센스 비오템 블루테라피

서민당총재 2013.09.02 05:00

안티에이징 에센스 비오템 블루테라피


비오템에서 안티에이징 에센스 비오템 블루테라피를 출시했습니다.

블루테라피는 비오템의 새로운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에센스 스킨, 아이크림, 에센스, 밀키로션, 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블루테라피 라인에 포함된 전 제품에는 호수, 바다, 온천 등에서 발견된 피부 구조와 유사한 농축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친화력이 높아 피부 깊숙이 작용해 주름, 피부톤, 탄력의 3가지 노화 징후를 관리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비오템의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 페이스북을 이용해주세요

홈페이지 - www.biotherm.co.kr

비오템 페이스북 - www.facebook.com/biothermkorea


블루테라피 라인 - 에센스 스킨, 아이크림, 세럼, 밀키로션, 크림


블루테라피를 왜??

비오템에서 출시한 블루테라피는 탄력있는 피부와 주름을 개선하는 제품으로 4주간 사용하면 동안피부와 같이 어려진 피부를 볼 수 있스니다. 하지만 상식적으로 노화된 피부를 살릴 수 있다는것은 조금 이상하지만 비오템의 연구결과 실제 나이가 들면서 진행되는 시간에의한 피부의 노화는 20%이며, 나머지 80%의 경우는 개선이 가능한 것이라고 합니다.


즉 피부의 노화의 80%는 자외선이나 공해등 후천적인 요인이크며, 그렇게 발생되는 노화는 마스크와 같은 막을 축척시켜 노화를 불러오며, 막 아래의 진짜 피부를 가려며 자연스러운 노화의 흔적을 더 부각시켜 나이들어보이는 피부로 보이게 하는 것이죠. 그래서 동안외모와 노안외모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시간의 의한 20%의 노화는 막을 수 없지만 80%의 노화는 막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왜 연예인들이 투명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보여줄 수 있는 것인지는 이로써 증명되었다고 할 수 있죠.


비오템 - 시간적 노화와 자연 노화 증상의 전문가 평가


80%의 노화를 막아줄 블루알개.

블루알개는 비오템 블루테라피의 농축성분으로, 이를 이용해 강제적으로(?) 노화된 부분을 다시금 살려주는 것입니다. 그런데 블루알개가 뭘까요?


블루알개는 35억년전부터 생존해온 해조류 입니다.

이 블루알개는 스스로 산소를 발생하고 단백질을저장해 현재까지 살아남은 생명체로 미국 오래곤주의 생태보존 구역 클래머스 호수에서 서식하고 있습니다. 비오템 연구진은 이 블루알개가 사람의 피부와 아주 닯았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피부친화력이 뛰어나다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후 연구진은 블루알개의 영양상태가 최고조일때를 채취해 현재 블루테라피로 개량, 제품화를 하게되었습니다.

블루알개(피부결 개선)와 아미노산(주름개선)을 결합해 피부와 주름개선에 탁월한 이 블루테라피가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비오템 블루테라피 광고모델 공효진씨와 차화연


비오템 블루테라피 사용후기 모음

다양한 뷰티 블로거들의 사용후기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실제 사용사례를 들어서 다양한 내용과 실제 피부에 사용했을데의 효과를 사진을 통해서 가시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료는 다같이 공유하는게 좋지 않을까해서 다양한 블로거분들의 포스팅을 링크해보았습니다.




비오템 블루테라피의 기대감?

피부노화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수분입니다.
하루에 최소 1.5리터의 물을 마셔주고 그것을 보충해 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그저 마시는 것입니다.

제가 1.5리터의 물을 마신다고 해서 제대로 흡수해주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사람의 몸은 개개인의 차이가 있으니 하루 권장량을 충족시킨다고 하더라도 그것에 절대적이지 않을 수 있죠.

물만 많이 먹어서 피부가 탱탱해지고 주름이 개선된다면 그것만으로 되겠지만 사실상 태양 자외선과 대도시의 공해 등의 외부적인 요인으로 피부가 거칠어진다면 당연히 그를 개선할 외부적인 요인이 필요하다고 보입니다.
그래서 많은 주름개선 화장품들이 나오고 판매되고 있고 피부와 주름개선 등을 위해서는 부단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비오템은 피부노화의 80%가 외부적인 요소이며 그것을 연구결과로써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연구를 통해서 피부노화가 되는 형태를 발견했다는 것이고, 이 외부적인 노화를 막는 방법 역시 그 연구결과를 통해 개발하는 것입니다. 이번 비오템의 블루테라피 에센스의 경우 바로 그 80%의 노화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요?

기존 화장품들의 축적된 피부에 관련된 자료들과  더불어 이번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더 발전된 노화방지 아니 회복이라고 부르기까지 가능한 형태로 제품을 시판했습니다.
그렇기에 4주라는 기간이 상정되었고, 많은 체험단과 사용자들의 리뷰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업체가 4주라는 기간을 정했고, 그에 관해 변해가는 과정을 공개하고 있다는 것이죠.
위에서도 말했듯이 어떠한 작용이든 개인마다 차이가 있기에, 4주라는 기간에서는 대부분 사람이 가시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기에 이렇게 홍보하는 것입니다.
비오템 블루테라피의 대단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젊은 피부, 젊은피부는 언제나 가지고 싶은 것이죠.

어릴때는 잘 모르지만 조금만 나이가 들어버리면 과거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말고는 들지 않습니다. 특히 피부의 경우에는 대부분 어쩔 수 없는 것이라고 치부하고 살아가고 있었지만 이제 비오템의 연구결과로 80%는 복원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죠. 그렇다면 도전해볼만한 가치는 있습니다.

만약 주변에 안티에이징 화장품 추천을 한다면 이 비오템 블루테라피를 추천해주는 것이 어떨까요?



신고
Comments 0
댓글쓰기 폼
Total
14,543,749
Today
823
Yesterday
1,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