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블럭을 사용중이시라면 댓글이라도 남겨주세요 ^ ^


    부산에서 만난 쉐보레 카마로(Camaro)


    카마로를 아시나요?
    자동차를 그닥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 차종을 잘 알고있습니다.
    그 이유는 ㅋㅋㅋ 트랜스포머의 주인공인 샘의 자동차죠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무슨차인지 아실 겁니다. ^ ^;;;


    트렌스포머의 범블비가 바로 쉐보레 카마로 입니다.
    모든 사진은 아쉽게도 넥서스S로 촬영된 사진이라 실제 카마로의 멋진 모습보다는
    저급한 모습을 나타내는게 안타깝더군요 ㅠ,.ㅠ


    매끈하게 빠진 카마로의 모습은 정말 뷰티하더군요,.
    그리고 차의 성능은 90% 회사로고라는 마인드로 차를 보는데
    역시 쉐보레의 마크는 이전 GM대우의 마크보다 현격한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

     
    괜시리 보닛을 열어봤습니다.
    트렌스포머 1편에서 메간폭스가 열어본 그 모습이 잊혀지지 않아서
    범블비의 엔진부가 궁금하더군요 ^ ^

     
    카마로의 멋짐은 역시 약간 투박한 디자인이 아닐까 합니다.
    이 투박함과 노란색의 칼라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만 너무나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더군요
    그리고 상단의 블랙라인은 도색이 된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시트지같은 것으로 되어있더군요.... 차는 다 그런가 봅니다. ㅎㅎㅎ

    오토봇의 마크가 없는 것으로봐서는 트렌스포머 에디션이 아닌 
    쉐보레 카마로 스페셜 에디션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예상과 달리 지엠 쉐보레의 차들과 있으니 그렇게 튀는 차는 아니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전시가 되어있어도 정말 눈에 띌거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상하리만치 다른 쉐보레 차들과 조화롭더군요.
    역시 같은회사라 그런지 차량 디자인의 분위기가 유사한 듯 했습니다. ^ ^

    하지만 오다가 아우디 R8 컨버터블을 목격했는데, 이 두대가 같이있다면 정말 멋질 것 같았습니다.
    물론  아우디 R8 컨버터블이 몇배는 비싸지만 말이죠 ㅋㅋㅋ


    언젠가 이런 차를 꼭 타보고 싶습니다. ㅠ,.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차량에 포함되어있는데, 언제 구매할지 미지수네요...아...
    폭스바겐 CC, 비틀, 아우디 R8, 도요타 MR-S, 페라리, BMW Z4, 닛산 370Z(350Z) 꿈 입니다 꿈!
    하지만 이렇게 한번 카마로를 쓰다듬을 수 있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네요 ^ ^


    신고
    Posted by 서민당총재
    • BlogIcon 도플파란
      2012.01.13 09:15 신고

      학교 주변에서 종종 보는 차입니다..ㅋㅋㅋ 단점은 머스텡과 비슷해서 헷갈린다능...ㅋㅋㅋㅋ

    • BlogIcon 코리즌
      2012.01.13 10:31 신고

      멎지긴 헌데~가격 좀 나가겠는데요.

    • BlogIcon 침프
      2012.01.13 11:39 신고

      ....트랜스포머..1,2,3 다봤는데..
      저게 쉐보레 차였다니..ㅋ
      그나저나 서민당님 이웃사촌인가봐요~
      저는 창원삽니당-_-ㅋ

    • BlogIcon 마음노트
      2012.01.13 14:02 신고

      가까이서 보면 더 실감날듯 합니다.
      언젠가 하나 꼬옥 장만하셔욥.

    • BlogIcon 윤가랑
      2012.01.13 18:09 신고

      야~정말 좋으셨겠다 ㅎㅎ

    • BlogIcon CANTATA
      2012.01.13 18:17 신고

      차 정말 잘 빠졌네요 ㅎㅎ

    • BlogIcon OCer
      2012.01.13 20:27 신고

      변신은 안하던가요? ㅋㅋ

    • BlogIcon Yitzhak
      2012.01.13 21:23 신고

      메간폭스와 아주 잘 어울리네요.
      멋진차는 멋진 미녀와 함께해야 어울린다는...
      총재님 좋은 구경 하셨네요.^^

    • BlogIcon 아유위
      2012.01.14 09:03 신고

      정말 기대됩니다.ㅎㅎ
      직접 보셨다니 부럽..*_*

    • BlogIcon 둥이 아빠
      2012.01.15 21:00 신고

      우와~저도 언젠가는 타보고 싶은데요^^

    • BlogIcon 빈희
      2012.01.15 21:03 신고

      앜 범블비 예뻐요 ㅋㅋ

    • BlogIcon 걷다보면
      2012.01.16 04:41 신고

      저도 기름값이 내려가면 구매를 해 볼까 생각중입니다^^

    • BlogIcon macbrion
      2012.01.16 08:47 신고

      미션임파서블 4 에서 나온차 연비가 26.6km 라서 ... 그게 더 마음에 든다는...

      • BlogIcon 서민당총재
        2012.01.22 13:15 신고

        오!! 굉장하군요
        전 연비라면 푸주와 프리우스가 땡깁니다 ㅎㅎㅎ

    • BlogIcon 김준섭
      2012.01.21 20:21 신고

      저는 쉐보레카마로를 무척 좋아합니다 근데 제꿈이 자동차 디지이너거든요?,그래서 쉐보레카마로 모델형으로 suv차량을 만들어 봤습니다...괜찮을진 모르겠지만...ㅎㅎㅎ

      • BlogIcon 서민당총재
        2012.01.22 13:16 신고

        멋지신데요 0ㅁ0b
        디자이너되셔서 대박 멋진차 부탁드립니다.
        국내차 디자인은 전 별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