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블럭을 사용중이시라면 댓글이라도 남겨주세요 ^ ^


    쉐보레에서 말리부를국내에 공식 소개하면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말리부의 판매는 11월부터 본격적으로 들어가는데, 이는 세계에서 첫 번째로 판매되어지는 시장이라고 합니다.

    쉐보레는 국내에 대우를 인수하고 이름을 바꾸면서도 한국시장을 끝까지 놓지않고 있는 것을보면 외국은 정이없네, 자국만을 생각하네 이러지만 결국 의리가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 쉐보레 말리부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hevrolet.co.kr/cars/malibu_index.do >


    이벤트의 주인공 말리부(Malibu)

       


    말리부(Malibu)는 쉐보레에서 제작되는 첫 글로벌 중형차입니다.
    국내와 내수라는 다르게라는 마인드가 없는 글로벌 자동차이기에 라프와 같이 튼튼할 것이라는게 기본적인 생각이며, 외형적인 디자인을 카마로와 콜벳을 참고해서 제작되었다는 점이 카마로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조금 더 좋게 받아들여 집니다.

    < 쉐보레 말리부 공식 이벤트 페이지 : http://malibu.chevrolet.co.kr/?pg=5 >

    개인적으로는 디자인은 아우디를 가장 좋아하는데, 이유는 부드럽고 매끈하며 약간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드는데, 쉐보레에서는 일단 카마로를 가장 좋아합니다.
    이번 말라부의 경우 외형적으로는 그런느낌이 좀 나는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듭니다.

    < 쉐보레 말리부 공식 이벤트 페이지 : http://malibu.chevrolet.co.kr/?pg=5 >

    내부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었으며, 더미(오스카)를 이용해 많은 시뮬레이션을 거쳐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뭐 그런 자세한 것은 잘 모르겠고, 내부 계기판은 메탈형식이라 멋지고, 내부는 중형차 답게 넓고, 큼지막한 것 같아 좋네요.


    말리부(Malibu) 사전 계약 이벤트
     
    11월부터 판매될 말리부에서는 사전 예약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벤트는 사전예을 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진행되는데, 신청하시는 선착순 3,000분에게는 주유권을 드리고 그 중 10분을 추첨해서는 쉐보레에서 캘리포니아 말리부 여행상품권이라는 여행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냥 상담고객들 중에서도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쉐보레 100주년 기념 Kit이라는 선물을 증정한다고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상담만일도 받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 ^


    말리부 가격

    글로벌 브랜드인 GM이 개발한 말리부는 국내에있는 부평공장에서 생산돼 공급되어 우리나라에 처음 오픈된 후 유럽을 포함한 세계 시장으로 수출됩다.
     
    +말리부 2.0 모델(자동변속기) 2185만원 ~ 2821만원
    +말리부 2.4 모델 3127만원



    M스테이지에서의 말리부 파라다이스

    아쉽게도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 말리부 파라다이스는 종료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벤트는 지속적으로 진행되어 이번달 31일까지 진행중이더군요. 

     


    말리부(Malibu)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 ^

     
    신고
    Posted by 서민당총재